다운 온라인파워볼하는법 파워볼실시간엔트리 ҥ잘하는법

다운 온라인파워볼하는법 파워볼실시간엔트리 ҥ잘하는법

파워볼 베픽 파워볼의 베팅 방법
[대,중,소], [ 구간 ], [ 홀/짝 ], [ 파워볼 ] 이렇게 4가지의 게임 중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셔서 배팅하셔도 되고, 축배팅으로 중복해서 배팅하셔도 되지만, [대,중,소]와 [ 구간 ] 2가지 게임은 결과값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해당 2게임은 중복배팅이 불가능합니다.

파워볼은 이렇게 앞서 진행되었던 결과값이 어떤 형태로 나오고 있는지 그 패턴을 분석한다면 추후에 어떤 결과가 나타날 수 있을지를 미리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각각 어떤 볼이 나오게 될지는 전혀 예상이 불가능하지만, 결과값이 모인 합을 추적한다면 충분히 가닥을 잡을 수 있으며, 다음 회차에 나올 일부의 볼이라도 예측이 가능하면 배팅에 아주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분석은 [소,중,대], [구간] 게임에서 굉장히 유리합니다. 일반적으로는 홀/짝 배팅이 50%확률로 가장 쉬워보이지만 일부 숫자만 예측하더라도 [소,중,대] 게임이나 [구간]게임의 승률을 크게 높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숫자 6개 모두를 예측하지는 하더라도 다음에 나올 숫자 3개정도만 예측을 할 수 있어도 그 숫자들이 큰 숫자라면 [소,중,대] 게임에서 ‘소’에 배팅하는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그 숫자들이 낮은 숫자라면 ‘대’에 배팅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부라도 예측할 수 있게 되면 서서히 파웝볼 승률 이 높아지고 안정적으로 배팅할 수 있게 됩니다.

이론적으로는 모든 숫자들이 같은 확률로 나와야 하지만 결과를 놓고 보면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루 기준 288회차가 진행되기 때문에, 하루동안 나오는 일반볼 하나의 기대값은 51~52회 정도라고 볼 수 있는데 파워볼 확률만 따졌을때는 모든 숫자가 비슷하게 나와야 하지만 실제로 체크해서 확인해보면 어떤 볼은 39회로 적게 나오고, 어떤 볼은 65회로 예상보다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 정도로 큰 편차를 보이면 당연히 확률에 맡기기 보다는 분석해서 어느정도 확률을 읽은 후에 배팅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승률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볼들이 가지는 알고리즘을 분석하여 몇개의 볼이라도 예측이 가능하다면 배팅할 구간을 좁힐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유리합니다.

또한, 줄을 어디로 잡느냐에 따라서 패턴이 완전히 다르게 보여 잘못된 예측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파워볼 예측 노하우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여러가지 패턴을 익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느 부분을 줄로 잡고 패턴을 이해할 것 인가에 대한 것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이에 따라 결과가 완전히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파워볼 분석방법 이나 예측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고, 그 중에서는 정말 말도 안되는 정보들도 있는가 하면 실제 수익과 직결되는 고급 정보도 존재합니다.

과연 어떤 정보가 정확도가 높고 도움이 되는지는 이런 정보들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좀 더 올바르고 확률이 높은 패턴 분석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주는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이 정말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단순히 자주 나오는 값을 대입해서 배팅하거나, 운에 맡기는 전략으로 하게 되면은 예상치 못한 결과로 인해서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어 무심코 배팅하는 것은 위험도가 너무 큽니다.

파워볼은 탄탄한 분석결과가 곧 수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의 분석과 예측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므로 이런 부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노하우를 만들기전 해야할 것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먹튀 없는 안전놀이터 에서 사용해야 겠죠?.

파워볼 패턴 읽기
파워볼이나 사다리 같은 게임은 패턴을 읽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어디를 줄로 잡고 패턴을 읽느냐도 중요하며, 복잡한 파워볼 결과값 속에 어떤 패턴이 숨어 있는지 현재 진행된 결과값이 패턴인지 아닌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오늘은 우선 기본적인 패턴 몇가지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준은 설명이 쉽도록 ‘홀/짝’패턴을 기준으로 합니다.

1) 장줄
똑같은 값이 5개 이상 나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홀홀홀홀홀’이 해당되겠죠. 장줄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배팅하기 위해서는 홀 또는 짝이 5개까지 나왔다면 그때 배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퐁당

결과가 교차해서 연속으로 나오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홀짝홀짝홀짝’이 이에 해당합니다. 퐁당패턴은 구간이 3개가 되면(ex:홀짝홀짝홀짝) 타는 것이 좋습니다.
3) 데칼코마니
기준점이 되는 곳을 줄로 잡고, 반으로 접었을 때 같은 모양이 되는 패턴을 이야기 합니다. 양 옆으로 동일한 결과값이 나오기 때문에 앞으로의 결과를 일부 예측할 수 있게 됩니다.
4) 역데칼코마니

파워볼배팅파워볼전문.com